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52
연예

'뫼비우스:검은 태양' D-1, 박하선·정문성·장영남 치열한 심리극

기사입력 2021.10.28 09: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스핀오프 드라마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의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은 ‘검은 태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물들의 과거를 다룬다. 일 년 전 사라진 기억과 조직 내 배신자를 찾는 남궁민(한지혁 역)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됐던 ‘검은 태양’과는 또 다른 국정원 요원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서수연(박하선 분)과 장천우(정문성), 그리고 도진숙(장영남)을 중심으로 본편으로부터 4년 전 시점의 놀라운 사건들이 공개된다. 이에 본방 사수를 부르는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동료 그 이상! 특별한 전우애를 지닌 서수연X장천우의 과거

본편에서 서수연과 장천우는 상무회의 계략에 휘말려 안타깝게 목숨을 잃었다. 두 사람이 단순한 동료가 아닌, 서로에 대한 특별한 기억을 지닌 관계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4년 전 서수연은 해외정보국 지원관리팀 소속 요원으로, 장천우는 서수연이 관리하는 블랙 요원(신분을 숨기고 첩보 활동을 하는 요원)으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는 과정이 그려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 등장인물들의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서사 예고

서수연과 장천우뿐만 아니라 도진숙과 강필호(김종태 분), 오경석(황희 분)까지 국정원 내부 인물들의 못다 한 이야기도 함께 공개돼 흥미를 자극한다. 본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현재와는 다른 과거의 모습들이 조명돼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할 전망이다. 
 
# 액션X심리전X반전의 연속!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까지 ‘볼거리 가득’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은 국정원을 배경으로 한 첩보 드라마답게 불꽃 튀는 액션과 숨 막히는 심리전, 전매특허 반전 전개까지 보여준다. 기존 등장인물들 외에도 왕오(전석호 분), 김재환(최덕문),  위구평(우지현), 이건호(정환) 등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더욱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은 29일, 30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동영상 플랫폼 wavve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