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14
연예

JTBC 측 "김민아, 코로나19 검사→'아침&' 관계자 전원 자가격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24 10:23 / 기사수정 2020.02.24 10:3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24일 JTBC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침뉴스 '아침&'에 출연 중인 김민아 기상 캐스터가 발열증세로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침&' 관계자 전원을 대상으로 자가격리 조치를 했으며 뉴스는 결방했다"고 덧붙였다.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검사 결과는 오늘(24일) 오후에 나올 예정이다. 하지만 "확진 및 의심자 접촉은 아니라고 해도 안전 차원에서 조치한 것"이라고 강조하며 "접촉 범위가 넓어 만의 하나에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아침 제작팀을 격리했다. 이는 방송사 특성상 내외부에 활동 및 접촉 범위가 넓어 피해를 막기 위한 부득이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JTBC 측은 "앞으로도 예방을 위해 적극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이야기 했다.

한편 앞서 김민아는 지난 23일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LCK 스프링 정규 시즌 1라운드 샌드박스 게이밍-담원 게이밍 경기가 진행되는 중 미열이 발생하며 병원으로 이동했다.

이후 김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37.5도를 조금 웃돌며 몸살 기운이 있었습니다. 걱정할만한 증상은 아니었고 가능성도 낮지만, 자의로 판단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즉시 현장을 떠났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선의 선택이었고, 지침대로 행동했습니다. 저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내일 결과 공유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김민아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