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7 22: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꽃보다 남자' 김준, 뮤지컬 속 F4와 다정샷 '훈훈 비주얼'

기사입력 2017.03.13 08:01 / 기사수정 2017.03.13 08:0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일명 ‘프린스송’으로 불린 배우 김준이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을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직접 찾았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로 불리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지난 11일 공연 시작 전 대기실을 찾은 김준은 김지휘, 성민, 이민영, 이우종, 선한국 등 출연 배우들과 차례로 인사를 나누며 뮤지컬로 만나는 '꽃보다 남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준은 공연 관람 후 “뮤지컬만의 매력이 더해진 '꽃보다 남자'는 정말 재미있었다. 공연을 보는 동안 옛날에 드라마에 출연했던 때 생각도 많이 났다. 평소 친분이 있는 성민을 비롯해 무대 위의 ‘F4’와 ‘츠쿠시’ 등 배우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박수를 전하고 싶다. 마지막 공연까지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찾아가 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5월 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킹앤아이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