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18:16
연예

한혜연, 명절에도 44㎏ 사수…흔들림 없는 슬림 자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4:54 / 기사수정 2026.02.19 14:54

이승민 기자
한혜연 개인 계정
한혜연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명절 연휴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이어가며 눈길을 끌었다.

18일 한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잘 먹고 잘 자는 게 올해 목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상차림이 담겼다. 노릇하게 구워진 소고기와 잡채가 식탁 한편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눈에 띄는 점은 탄수화물 대신 채소 위주의 구성이었다. 양배추와 각종 나물로 접시를 채워 균형을 맞춘 모습이었다.

평소 꾸준한 체중 관리로 잘 알려진 그는 명절 음식 앞에서도 자신만의 원칙을 지키는 모습이었다. 이후에는 "단백질 챙겨 먹기"라는 글과 함께 저지방 우유에 단백질 쉐이크를 타 마시는 사진을 덧붙였다. 

명절 동안 자칫 체중이 늘기 쉬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리의 결과를 보여줬다.

한혜연은 과거 다이어트를 통해 총 16kg을 감량한 뒤 44kg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에도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운동 루틴과 식단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 한혜연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