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9 20:35
연예

'차정원♥' 하정우, 주지훈·김동욱과 만찬…"셋이 만나면 누가 사요? 내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9 15: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차정원과 결혼설이 불거진 하정우가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다.

하정우는 9일 자신의 계정에 "어느 날 저녁 사하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동욱, 주지훈과 함께 저녁을 먹다 인증샷을 남기는 하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의 단란한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댓글 맛집답게 하정우의 답글도 이어졌다. 하정우는 "셋이 만나면 밥은 누가 사나요?"라는 물음에 "내가"라고 답하는가 하면, "안경은 얼마 주기로 닦으시나요?"라는 말에 "분기마다 한 번씩"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오빠 아재개그 해주세요"라는 요청에는 "부릅뜨니 숲이었어"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관련 아재개그를 던져 팔로워들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한편 하정우는 지난 4일 11살 연하의 배우 차정원과 '7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엑스포츠뉴스에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는 것은 사실이나 결혼과 관련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하정우와) 교제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7월 결혼은 아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1978년생인 하정우는 3월 14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1살 연하인 1989년생 차정원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했으며 현재 뷰티, 패션계에서 널리 활약 중이다.

사진 = 하정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