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20:48
연예

통 큰 김나영, 스태프 생일에 에르메스백 선물…"이걸 받아도 되냐" (노필터TV)

기사입력 2026.01.29 08:46

김나영 유튜브
김나영 유튜브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나영이 통 큰 선물을 했다. 

29일 김나영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집밥도 일도 데이트도 열심히 하는 요즘 나영이네 일상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유튜브 편집자인 지수 씨에게 아이들의 책을 물려줬다. 그는 "신우, 이준이 아기 때 보던 동화책 있지 않나. 그 동화책을 모아서 소이에게 주려고 한다. 같이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참 좋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가 돼 가지고 안 읽는 책들 가져왔다. 이런 거 너무 좋잖아"라더니 "영어 공부 해야지. 언제까지 그렇게 옹알이만 할 거야?"라고 농담해 웃음을 줬다. 



책 틈에는 에르메스 선물상자도 함께였다. 지수 씨는 "이거 뭔데요?"라고 물었고, 김나영은 "너무 허술했냐. 아까 들어올 때부터 봤냐"더니 "생일 축하합니다"라며 상자를 건넸다. 

상자 속엔 수백만 원대 에르메스 가방이 있었다. 지수 씨는 "이걸 받아도 되냐", "이거 비닐 뜯으면 이제 환불 안 돼요"라고 말한 뒤 가방을 메곤 "너무 예뻐요"라며 기뻐했다. "소이야 엄마 가방 받았다"고 외치기도 했다. 

그런 지수 씨의 모습에 김나영은 "촬영장에서도 메기 좋잖아. 여기다 그냥 핸드폰 놔두고"라며 흐뭇해 했다. 

사진 = 김나영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