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16:40
연예

'마이큐♥' 김나영, 홍콩서 시아버지 통 큰 결제에 감동…"사랑하는 마음으로" (노필터티비)

기사입력 2026.01.26 05:30

김지영 기자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재혼 후 시댁 식구들과 처음으로 함께한 가족 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시댁과 함께 떠난 홍콩 여행 두 번째 이야기, 홍콩 디즈니랜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나영이 남편 마이큐, 두 아들 신우·이준 군과 함께 시댁 식구들과 홍콩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홍콩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마친 뒤 계산 시간이 되자 김나영의 시아버지가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마이큐는 "영수증 보고는 조금 언짢아졌다가 카메라 오면 너그러워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영의 시아버지는 "계속 너무 잘 먹어서 한국 가면 배가 산만해질 것 같다"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여행 마지막 날 식사를 마친 뒤에도 계산 장면이 포착되자 그는 "돈 낼 때는 꼭 찍더라"며 농담을 던졌고, "잔치는 이번으로 끝났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에 김나영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이어 김나영의 시아버지는 "우리 가족을 위 해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이냐"고 말했고, 시어머니 역시 "우리가 또 언제 이렇게 여행을 오겠냐.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다음 여행이 벌써 기다려진다"며 "한 번 더"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나영은 "3대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은 처음이라 드라마에서나 보던 장면 같았다"며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이에 김나영의 시아버지는 "다행이다"라며 "나영 씨가 우리 가족이 된 이후 처음으로 함께하는 여행이라 혹시 신경 쓸 게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녀와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또 "신우와 이준이도 즐겁게 놀아줘서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나영이 "사랑만 잔뜩 받고 가는 여행이었던 것 같다"고 말하자, 시아버지는 "별말씀을. 앞으로 함께 살아갈 날이 많이 남아 있다"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하였다. 이후 2021년부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