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5:28
연예

김주하, 이혼 후 양육비 '0원' 고백…"단 한 번도 받은 적 없다" (김미경TV)

기사입력 2026.01.20 12:10

이승민 기자
MKTV 김미경TV
MKTV 김미경TV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앵커 김주하가 이혼 이후 양육비를 단 한 차례도 받지 못했다고 밝히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20일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에는 "유튜브 첫 출연한 김주하 앵커가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 김주하 앵커 1부 'MK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주하는 그동안 방송에서는 쉽게 꺼내지 못했던 개인적인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했다.

MKTV 김미경TV
MKTV 김미경TV


김주하는 먼저 이혼 사실을 숨기고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이혼을 숨길 수밖에 없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꼭 그러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다"며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드러내고도, 나 자신으로서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여성상을 스스로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주하는 양육비 문제에 대해 언급하며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양육비 같은 경우는 한 푼도 받아본 적이 없다"며 "상대방이 아이를 만나러 온 적도 없고, 양육비를 준 적도 단 한 번도 없다"고 밝혔다.

MKTV 김미경TV
MKTV 김미경TV


그는 전 남편이 해외에 거주 중이라는 점을 언급하며 "미국인이다 보니 해외에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들은 바로는 주변 사람들에게는 저에게 양육비를 충분히 주고 있다고 말하고 다닌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주하는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면, 저는 이혼 소송 이후 그 사람 손으로부터 단 한 번도 돈을 받아본 적이 없다"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사진= MKTV 김미경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