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12:41
연예

박수홍, 딸 위해 한껏 숙인 허리…"세계적인 미술가 되려나요?"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4 09:00 / 기사수정 2026.01.14 09:00

사진 = 박수홍, 김다예 딸 인스타그램
사진 = 박수홍, 김다예 딸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딸과의 미술관 나들이를 공유했다.

13일 늦은 오후, 박수홍과 김다예가 운영하는 딸 계정에는 "재이의 미술관 #ootd #babylook"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 = 박수홍, 김다예 딸 계정
사진 = 박수홍, 김다예 딸 계정


공개된 사진 속 재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패딩 점퍼에 핑크 머플러를 매치해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겨울 룩을 완성했다. 패딩 밑단의 프릴 디테일은 특유의 귀여움을 한층 강조한다.

특히 핑크 톤 체크 원피스와 레깅스 조합은 겨울 키즈룩의 정석이라 할 만하다. 부드러운 컬러 매치가 전체 스타일을 따뜻하게 감싸며, 앙증맞은 핑크 부츠까지 더해져 머리부터 발끝까지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사진 = 박수홍, 딸 재이
사진 = 박수홍, 딸 재이


실내에서는 패딩 대신 니트 톱과 체크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포인트를 준 리본 헤어핀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이어 박수홍과 김다예는 "재이는 생후 100일부터 다양한 색을 경험하고 있어요. 지금은 손가락 여기저기 가리키면서 정말 좋아해요. 나중에 세계적인 미술가 되려나요?"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박수홍, 딸 재이 미술관
박수홍, 딸 재이 미술관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21년 결혼했으며, 여러 번의 시험관 시술을 통해 어렵게 지난 2024년 10월 딸 재이를 얻었다. 

이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을 통해 반려묘까지 네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 박수홍, 김다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