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23:20
연예

영탁 팬모임, 아동복지시설 소양무지개동산에 방한용품·가전 지원

기사입력 2026.01.02 19: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산탁클로스'가 부산 가덕도에서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영탁의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부산 가덕도 내 사회복지법인 아동복지시설 '소양무지개동산'에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4년째 나눔을 이어가고 있는 '산탁클로스'. 이번 기부는 단순 물품 후원에 그치지 않고, 한 살배기 아기부터 자립을 앞둔 청소년까지 각자가 원하는 선물을 직접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팬모임은 아이들의 신체 치수를 확인해 방한복, 방한화, 겨울용 트레이닝복 등을 준비했으며,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는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도 추가로 지원했다.

이와 함께 아동 이름을 적은 손 편지 카드도 동봉해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팬모임은 “영탁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시작한 기부가 4년째 이어지고 있다”라며, “아이들이 직접 고른 선물을 받고 기뻐할 모습을 떠올리며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나눔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시설 관계자들은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산탁클로스와의 인연은 신뢰와 우정이 쌓였다. 진정성 있는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기쁨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탁은 1월 9일부터 11일까지 '탁쇼4'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