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26
연예

"로또 '황금손'→당첨됐다" '류수영♥' 박하선, 이게 다 얼마야? "매니저 3등, 100만원 처음봐"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30 14:39

박하선 계정
박하선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박하선이 '황금손' 면모를 뽐냈다.

30일 박하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이번주 로또 황금손은 나야 나 나야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번주 로또 황금손은 나야 나 나야나 여러분 저 진짜 황금손인가봐요.. 우리 회사 매니저 한 분이 어제 저 나와서 샀는 데 3등 당첨!!!!!!! 와 나 백만원은 처음 봐.. 맨 마지막 사진이 인증샷*
어릴 때 즉석복권 10얼마 당첨된 이후로 내 주변 최고 액수 부럽"이라는 글을 더하며, 박하선이 황금손으로 활약한 주에 매니저가 3등에 당첨됐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하선은 지난 29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했다.

박하선 계정
박하선 계정

박하선 계정
박하선 계정


그러면서 "당첨 안되신 분들도 너무 속상 해 마셔요 우리가 산 복권의 40%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가 되어 좋은 일에 쓰여집니다"라는 글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하선이 '황금손' 장갑을 낀 채 촬영하고 있는 모습, 매니저와의 대화 메신저를 캡처한 것이 담겼다. 매니저는 "3등 됐어요 역시 배우님의 기운이 ㅎ"라고 말했고, 박하선은 "어머!!! 축하드려요 꺄"라고 답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동료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같은 해 8월 딸을 얻었다.

사진=박하선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