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3:43
연예

'성형설 해명' 소유, 10kg 뺀 뼈말라 비키니…걱정 댓글 도배된 근황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23 06:00

소유 계정
소유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소유가 10kg 감량 후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소유는 별다른 멘트 없이 휴양지로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블랙 비키니를 착용한 채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한층 더 슬림해진 바디 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군더더기 없이 탄탄한 복부와 늘씬한 실루엣이 강조됐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수건을 두르고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는 모습, 그리고 자연광 아래에서 찍은 셀카 등이 공개됐다. 소유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여리여리한 모습이 전해지며 관심이 쏠렸다.

소유 계정
소유 계정

소유 계정
소유 계정


소유는 그동안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건강한 몸매’의 대표 아이콘으로 꼽혀 왔다. 최근 10kg를 감량한 더욱 슬림해진 모습이 포착되면서 팬들은 걱정과 응원을 동시에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 말랐어...맛난 거 많이 드세요", "밥좀 먹어요 쓰러지겠어", "너무 말랐다", "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건강미 하면 소유였는데 너무 빠졌어요", "훨씬 예쁘심", "청순 그 자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는 지난 9월 "요즘 댓글에 '얼굴을 싹 다 갈아엎었네'라는 말들이 정말 많다. 그걸 볼 때마다 '내가 살을 잘 뺐구나' 싶어 전 기분이 너무 좋다"라며 성형설을 해명하기도 했다.

사진=소유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