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05
연예

'日 거주' 이국주, 연하 남돌과 해외서 ♥데이트…"너무 좋아했었다"

기사입력 2025.10.31 20:07 / 기사수정 2025.10.31 20:07

문채영 기자
김규종과 만난 이국주.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김규종과 만난 이국주.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국주가 일본에서 김규종을 만났다.

31일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뒤주에 갇힌거 아니고요 이치란 라멘 먹는 중입니다 SS501 규종이랑 도쿄 데이트 브이로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일본에 거주 중인 이국주는 이날 SS501으로 활동했던 김규종을 만나 맥주를 마셨다. 더위에 지친 이국주는 "일본 7, 8, 9월은 아닌 것 같다. 오지 마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차라리 더운 나라로 가면 그걸 즐기러 가는 건데 여기는 (아닌 것 같다)"라며 여행을 반대했다.

이어 김규종과 함께 저녁을 먹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 이국주는 "(김규종 회사의) 이사님이 저랑 어떤 추억이 있나 봤더니 이사님이 DSP에 계실 때 제가 에이스타일하고 친했다. 그때 애들이 늦게 들어오면 '국주 누나랑 술 먹었다'라고 했다더라"라며 추억을 회상했다.

함께 식사하는 이국주와 김규종.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함께 식사하는 이국주와 김규종.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이에 김규종은 "그래서 (이사) 형이 지나가는 말로 항상 '이국주 씨를 내가 꼭 만나야 되는데'라고 했다"라고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규종이 속한 FIVE O ONE의 20주년 콘서트를 다녀온 이국주는 "활동할 때 가수들이니까 노래를 정말 많이 들었었다. 너무 좋아했었는데 역시나 노래가 너무 신나더라. 솔직히 내가 서 있으면 뒤에 분들이 안 보일 것 같아서 웬만하면 앉아 있으려고 했는데 안 일어날 수가 없었다"라며 콘서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