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29
연예

'야외녹음실' 정승환, 3400만 글로벌 리스너에게 감동 선사

기사입력 2025.10.31 12:01

정승환
정승환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정승환이 글로벌 리스너에게 보석 같은 시간을 선물했다. 

1theK(원더케이)는 30일 '야외녹음실' 콘텐츠를 통해 정승환의 신곡 '앞머리' 라이브를 공개했다. '앞머리'는 정승환의 새 정규 앨범 '사랑이라 불린'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 떠나간 인연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잔잔한 선율과 애절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정승환은 깊숙이 스미는 감정과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담아 '감성 발라더'의 정수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완벽한 컴백을 알렸다.

'야외녹음실'은 버스 안, 음식점, 카페, 슈퍼마켓 등 일상 속 공간을 배경으로 가수들의 라이브를 현장에서 듣는 듯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참신한 기획 콘텐츠로, 생생한 현장감이 특징이다. 이날 어둠이 짙게 깔려 사람들의 발길이 잦아든 기차역에 앉은 정승환은 깊이 있는 가창력으로 감정의 서사를 보여주며 차별화된 웰메이드 라이브를 선사했다. 

'야외녹음실'을 연출한 박신영 PD는 "마치 1m앞에서 라이브를 보는 듯,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감각적인 앵글로 오직 정승환에게서만 들을 수 있는 감성을 가득 담고자 했다. 짙은 어둠 속, 탁 트인 야외를 가득 채우는 섬세한 보컬이 글로벌 팬들의 깊은 공감을 얻으며 정승환표 발라드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글로벌 34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theK는 K팝을 기반으로 '온더스팟', '수트댄스'와 같은 퍼포먼스, '야외녹음실' 등의 라이브, '본인등판' 등의 예능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