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04
연예

이용식, 5개월 손녀와 첫 해외 여행…이수민♥원혁까지 '온가족 뭉쳤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7 16:45 / 기사수정 2025.10.28 10:08

이용식 가족이 해외 여행을 떠났다
이용식 가족이 해외 여행을 떠났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맨 이용식이 손녀 이엘과 해외 여행을 함께 했다. 

이용식 딸 이수민은 27일 자신의 계정에 “후쿠오카 한인교회에서 초대해주셔서 이엘이의 첫 해외를 의미 있게 다녀왔습니다. 은혜 넘치는 시간을 허락해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비행을 즐겨준 이엘아 너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민은 남편과 딸 이엘,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비행기 안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아기용 귀마개를 착용한 이엘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가족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용식과 아내는 손녀를 바라보며 다정한 눈빛을 보였고,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여행의 따뜻한 순간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지난해 트로트 가수 원혁과 결혼해 지난 5월 딸 이엘 양을 품에 안았다. 

1952년생으로, 73세의 나이에 첫 손녀를 보는 경사를 맞은 이용식은 최근 손녀 딸을 위해  19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수민 가족은 유튜브 아뽀TV 채널을 통해 가족 일상을 공개 중이다.

사진 = 이수민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