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24
연예

홍석천, '폭군' 대박난 이채민 1년만 재소환 "역시 탑게이 픽이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30 09:5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보석' 이채민을 언급했다. 

29일 홍석천은 개인 채널에 "내 픽 어때? 역시 탑게이 픽이지?"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자신의 유튜브 예능 '보석함' 영상 화면을 캡처해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5월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업로드된 '쌍으로 굴러들어 온 대형 보석 이채민&김재원' 영상이 캡처되어 담겨 있다. 



당시 이채민과 김재원은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홍보를 위해 동반 출연했고, 해당 장면에서 홍석천은 포옹으로 두 보석들을 격하게 환영했다. 

이채민은 지난 28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폭군 연희군을 훌륭하게 소화해 연기력을 인정 받고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평소 홍석천은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그 누구보다 미남을 잘 발굴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홍석천의 '픽'을 받은 신예들 중 일부는 대세로 떠오르기도 한다. 

'폭군의 셰프'로 대박 난 이채민을 향한 홍석천의 애정이 느껴지며, 앞으로도 계속된 홍석천의 '보석' 발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폭군의 셰프'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 연지영(윤아 분)이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 연희군(이채민)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코다.

사진 = 홍석천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