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29
연예

[단독] '9월 13일 결혼' 김하영♥박상준, 하동균→소울스타 축가·사회 총출동

기사입력 2025.08.22 15:16 / 기사수정 2025.08.22 15: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하동균부터 소울스타, 송민준, 박주희까지 배우 김하영과 가수 출신 박상준의 결혼식에 총출동한다.

김하영은 9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그룹 티지어스 출신 보컬 트레이너 박상준과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사회는 박상준의 제자인 트로트 가수 송민준이 맡는다.

송민준은 2019년 트로트 오디션 ‘골든 마이크’에서 우승,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8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축가는 가수 하동균과 소울스타, 박주희가 부른다.

하동균은 김하영, 박상준의 절친으로 기쁜 마음으로 축가를 부르게 됐다. 김하영이 오래 전부터 좋아하던 그룹인 소울스타(이창근, 이승우, 이규훈) 역시 축가 요청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박상준의 친구이자 트로트 가수인 박주희가 축가 마무리를 장식, 어르신 하객들의 흥을 돋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하영은 지난해 10월 엑스포츠뉴스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박상준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김하영은 “7년 전에 ‘서프라이즈’에서 함께한 작가님이 오빠와도 음악 프로를 같이 한 사이여서 우리를 이어주려고 소개팅을 주선해주려고 했다. 그때는 서로 짝이 있어 안 이뤄졌는데 이후 길구봉구 길구의 결혼식에서 마주쳐 인사만 했다. 그러다 예상치 못하게 ‘복면가왕’ 레슨할 때 만나게 됐다”라며 첫 만남을 언급했다.

2021년 5월 MBC ‘복면가왕’ 출연을 앞둔 김하영은 박상준에게 보컬 레슨을 받았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지난 5일에는 "서프라이즈에서 수백 번 결혼하던 제가!! 드디어!!! 진짜로 시집을 가게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올려 축하를 받았다.

김하영은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욱 소중하게 아끼고 사랑하며 알콩달콩 살아볼게요. 사실 아직 실감도 안 나고 서프라이즈 같지만, 재밌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속 설정이 아닌 '진짜' 결혼을 앞둔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 김하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