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08
연예

'이혼 후 임신' 이시영 "축하 고마워"…D라인 감추고 럭셔리 여행, 은근한 자랑까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7.31 14:45 / 기사수정 2025.07.31 14:4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 함께 미국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31일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뉴욕에서 만날수있어서 너무 행복했어♥ 축하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꽃다발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이시영은 "연극 배우분들이 공연해주는 레스토랑에서 점심먹고(뉴욕가시면 진짜 꼭 가보세요 가성비 최고) 라이언킹 공연도 보고 뉴욕거리 걸어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행복했던 저녁식사까지 이 모든걸 하루안에 다했다니♥♥♥"라며 알찼던 하루에 만족을 표했다.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들을 공개한 이시영은 미국 뉴욕에서 지인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79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영상 크리에이터 커플을 만난 이시영은 축하를 받은 듯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아들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라이언킹을 관람한 순간, 식당에서 연극을 마친 배우들이 인사를 나누는 순간을 담은 이시영의 화려한 여행기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임신 중인 이시영은 뷔스티에 스타일의 블랙 원피스로 D라인을 감추고 편안함을 추구한 패션 센스 또한 눈길을 끈다. 




또한 이시영은 최근 품절 대란이 생길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라부부를 가방에 달고 있는 모습을 여러차례 비추며 팬들의 부러움을 유발하고 있다. 

라부부는 중국 완구기업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으로 그룹 블랙핑크 리사와 가수 리한나,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부부 등이 해당 인형을 인증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갑작스러운 인기에 가품 판매 또한 기승을 부리고 있으며, 이에 속은 연예인들의 호소도 함께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의 국내외 팬과 네티즌은 "가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 식당 정말 멋있지", "세상에 뉴욕을 제대로 즐겼네",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했다. 이후 지난 8일 냉동 보관된 배아를 이식받아 둘째를 임신했음을 밝혀 큰 화제가 됐다. 

사진=이시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