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4:51
연예

윤승아, 사랑꾼이네…꼭두새벽부터 ♥김무열 생일 파티→두돌 子 파티까지 연속 축하

기사입력 2025.06.09 18: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의 생일과 아들의 생일을 축하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우리 가족 브이로그, 함께라서 행복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윤승아는 김무열 생일 아침부터 카메라를 켜 "오늘 오빠 생일인데 6시도 안 됐다. 오빠가 하루종일 촬영이라 가기 전에 친구들이 서프라이즈 해준다고 해서 6시 반에 (집에) 온다고 한다"며 김무열과 친구들을 위한 아침을 준비했다.

빵을 해동하고 버섯 크림 스푸, 가지 피자를 준비한 윤승아는 김무열의 생일 파티를 담았다. 

새벽 배송인 줄 알고 문을 연 김무열은 잠에서 덜 깬 채 축하를 받아 웃음을 자아낸다. 

김무열은 꽃다발을 받고 고마움을 표하며 "조화야?"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윤승아는 김무열과 함께한 동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 달달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9일, 윤승아는 두돌이 된 아들의 생일을 축하했다. 집을 풍선과 케이크로 꾸민 윤승아는 "원아, 두번째 생일축하해♡ 엄마에게 더 큰 세상과 사랑을 알려줘서 고마워. ♥HBD.ONE♥"이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윤승아는 1살 연상의 배우 김무열과 2015년 4월 결혼해 2023년 6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는 가족과의 일상 등을 유튜브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사진= 윤승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