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49
연예

우희진, 알고보니 구본승 ♥첫사랑..."지상렬과 썸? NO" 반전 (라스)

기사입력 2025.04.10 18:5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우희진이 지상렬과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설렘 급상승 동영상' 특집으로 꾸며져 우희진, 황동주, 오마이걸 미미, 이시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우희진은 '오래된 만남 추구'과 관련된 비화를 공개했다. 지상렬과의 관계에 대해 그는 "썸은 아니다"며 "지상렬 씨 저랑 안 맞아서 그렇지 멋진 분"이라고 선을 그었다. 

출연 계기를 묻는 질문에 그는 "김숙한테 전화가 왔다. 소개팅 같은 건데 그냥 예능이라더라. '여행 간다고 생각하면 되겠구나' 하고 했는데 시작하고 보니까 소개팅처럼 했다"고 밝혔다.



지상렬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는 "처음에 지상렬 씨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다. 근데 주변에서 좋은 분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걸어 들어오시는데 실제로 보니까 너무 멋지더라"고 회상했다. 

김구라는 "유머 코드가 전혀 안 맞는 것 같던데"라고 냉철한 질문을 던졌고, 우희진은 "맞다. 코드가 저랑 안 맞았다. 연애 케미는 안 생겼다"며 인정했다.



우희진은 또 다른 남자 출연자와의 과거 인연을 밝히기도. 구본승과 드라마 '좋은 걸 어떡해'에 함께 출연했다고 언급, '오만추'에서는 말하지 않았다며 "어릴 때 제가 다니던 교회에 저를 보러왔다고 한다. 구본승의 첫사랑이라고 한 번 (방송을) 출연한 적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우희진은 "그 이야기를 저도 안 하고 구본승 씨도 안 했다. 정말 리얼로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다"면서 진정성 있는 출연 의도를 내비쳤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