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38
연예

인디가수 임세모, 10월 31일 ‘널 위한 Music’ 출격

기사입력 2021.10.26 01: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디음악 씬의 대표 매거진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공연 '널 위한 Music' 시리즈에 인디가수 임세모가 출연을 예고했다.

매 공연 신인 혹은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공연업계의 활성화와 아티스트와 공연업계 종사자들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로 시작된 '널 위한 Music'.

이 공연과 관련해 스페이스홍의 관계자는 ‘실력 있고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조금이라도 더 알려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가수 임세모는 2018년 데뷔하여 웹툰 작가 이말년의 유튜브 채널인 ‘침투부’를 통해 소개되며 이름을 알렸고 활발히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 중이다. 개인방송 등을 통해 끊임없이 팬들과 소통하여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티스트로 시니컬한 가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관계자들과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한편 주최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은 모든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유다빈, 김훨, 전기장판 등의 인디 씬의 유망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계속해서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임세모가 출연하는 '널 위한 MUSIC vol.6'는 10월 31일 저녁 7시 30분에 공연 될 예정이다. 본 공연의 예매는 스페이스홍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인디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