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19
연예

홍현희X강기영, 최여진 취향 저격 성공 1승(?) (펫키지)

기사입력 2021.09.30 13:45 / 기사수정 2021.09.30 13:45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펫키지' 최여진이 양양 펫키지 투어에 대만족했다.

30일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이하 '펫키지')에서는 홍현희와 강기영, 그리고 게스트 최여진과 반려견 노아의 양양 여행 2일 차 코스가 방송된다.

이날 여행 첫째 날,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수상 레저 스포츠부터 이국적인 분위기의 반려견 동반 무한리필 바비큐 식당으로 최여진의 취향 저격에 성공했다. 이어 홍현희와 강기영은 아침 식사 장소로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편백찜 맛집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반려견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잔디 마당을 본 최여진은 도착과 동시에 만족해 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양양은 천국이다. 반려견 동반되는 곳도 정말 많다"라며 여행 코스를 칭찬했다. 이에 식당을 예약한 홍현희는 여행 초반부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식사로 나온 편백찜에는 반려견들도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과 단호박도 담겨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하는 즐거운 먹방이 시작됐다. 최여진은 육식파 노아를 위해 야채를 고기로 쌈을 싸서 먹이는 특급 육아 스킬을 발휘했다.

감쪽같이 속은 노아의 먹방에 최여진은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르다"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그런가 하면 최여진의 계속된 긍정적인 반응에 첫 우승의 확신에 찬 홍현희와 강기영. 최여진은 마지막까지 "아직 발 도장 안 찍었다"라는 무서운 한마디로 두 사람을 긴장시켰다. 과연, 두 번째 대결의 승리를 쟁취하는 팀은 어느 쪽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펫키지'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펫키지'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