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24
연예

'너나봄' 황승언 "누군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했지만…" 종영 소감

기사입력 2021.08.25 10: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황승언이 ’너는 나의 봄’ 종영 소감을 전했다.

황승언은 24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하 '너나봄') 에서 전직 복서이자 가영(남규리 분)을 전담하는 헬스 트레이너 진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진호(황승언 분)는 자신이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사람들을 강하게 만드는 것에 희열을 느끼는 뼛속까지 체육인으로, 워너비 스타 가영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주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했다.

극중 전직 복서이자 헬스 트레이너인 만큼 황승언은 프로 못지 않은 FM자세로 푸시업과 2단 줄넘기 시범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이후 귀여운 만취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반전매력을 선사.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신선한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착붙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줬다.

황승언은 “좋은 감독님과 좋은 배우들과 함께해서 뜻깊은 경험이었다. 누군가는 어울리지 않는다 했지만 사실은 비춰지는 이미지보다 원래 성격과 비슷한 모습이 많은 캐릭터라 배우로서 연기하기가 더 수월했다. 또 정지현 감독님과 처음 미팅했을 때 ‘진호’ 캐릭터를 두고 어떻게 연기해보고 싶은 지 저에게 먼저 선택권을 주셨는데, 믿어 주셨던 정지현 감독님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너는 나의 봄’을 통해 시청자분들과 함께하는 것이 행복하고 재미있었다. 다음 작품도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분들에게 다가가고 싶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며 시청해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황승언이 출연한 ‘너는 나의 봄’은 24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사진=tvN ‘너는 나의 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