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10: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러블리즈 류수정, ‘마비노기 영웅전’ 단아 테마곡 참여…믿듣 류블리

기사입력 2021.07.28 18:0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테마곡에 참여했다.

류수정이 부른 '마비노기 영웅전' 테마곡 '들꽃'은 28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단아의 테마곡인 '들꽃'은 먼 옛날 저승 세계에 속한 무사였으나 천벌을 받아 영원히 이승에 유배된 단아의 이야기를 그렸다.

가창을 맡은 류수정은 맑은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단아의 감정을 생생히 전하며 '믿고 듣는 보컬'의 진가를 보여줬다. 류수정은 아름다운 보컬로 '들꽃'에 애틋한 단아의 서사를 담아 유저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앞서 '들꽃'은 지난 15일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돼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호응에 힘입어 정식 음원 공개가 결정돼 류수정의 독보적인 보컬을 더욱 집중해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류수정은 러블리즈의 리드보컬로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한다. 지난해 5월에는 자신의 목소리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를 통해 한계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웹드라마 '컬러러쉬'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폭 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