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7 22: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엑소 세훈, '악마는2' 출격…카이 깜짝 카메라 성공?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7.03 12:0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엑소 세훈이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3일 방송되는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이하 '악마는2')에 엑소 세훈이 출격한다.

이날 세훈은 '기쁨라사' 배정남과 카이의 고객으로 나선다. 고객이 '기쁨라사'에 직접 등장하는 것은 이번 시즌 최초로, 세훈은 같은 그룹 내 동갑내기 절친 카이를 위해 패션쇼부터 즉석 공연까지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관전 포인트는 카이를 향한 세훈의 깜짝 카메라다. 촬영 당시 카이는 세훈이 고객으로 온다는 것을 전혀 몰랐던 상황. 세훈은 고객임을 숨기고 카이를 놀라게 하기 위해 자체 목소리 변조를 시도하는 등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준비하는 내내 세훈은 "중학교 때부터 연습 생활을 같이 했다"라며 "목소리 들으면 알 것 같다"라고 걱정을 내비쳤다는 후문. 과연 카이가 절친의 프로필과 목소리를 듣고 한번에 알아챌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스타일링 후 이들이 펼치는 엑소 즉석 공연도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정남과 카이는 세훈과 어울리면서도 서로 다른 이미지의 스타일링을 계획한다. 세훈은 놀라운 센스를 발휘해, 두 가지 스타일링에 각각 어울리는 선곡과 춤을 선보일 전망이다. 배정남과 카이 중 세훈의 최종 선택을 받은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는 5분 편성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