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18 05: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해인-네이처 소희, 아이비아이 멤버들의 훈훈한 친목 “소희 짱 올만”

기사입력 2021.05.10 13:09




이해인-네이처 소희의 친목이 눈길을 끈다.

10일 이해인 인스타그램에는 “#아이비아이 #소희 짱 올만에 만나서 이야기 하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댜”라는 글과 함께 이해인과 네이처 소희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들의 상큼한 미모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해인과 네이처 소희는 라이브커머스 예능 ‘개천에서 용나G’에 참여했다.

지난 4월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대표 김한나)은 "JTBC 스튜디오(대표 김시규)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예능 ‘개천에서 용나G’를 제작한다"라고 밝혔다.

‘개천에서 용나G’는 라이브커머스 그립의 전문 진행자인 그리퍼 선발대회를 테마로 10인의 셀럽들이 매주 라이브 판매 대결을 펼치는 예능이다.

그립 앱에서는  I.B.I 이해인 VS 네이처 소희&루 / 가수 천명훈 VS ‘오뚜기 3세’ 유튜버 햄연지가 대결을 진행할 예정이며, 5월 22일 토요일 오후 4시 각 회차의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대결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의 하이라이트와 심사위원들의 평가 등 다양한 장면을 만날 수 있는 '개천에서 용나G'의 본편은 5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해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