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3 22: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금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홈페이지 방문자수 급증

기사입력 2020.03.07 09:15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디에스종합건설이 인천 검단신도시 AB3-1 블록에 공급하는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의 사이버 모델하우스가 3월 6일(금일) 그랜드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최근 연이은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검단신도시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7만여 세대에 이르는 대규모 신도시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선호도가 매우 높은 곳으로 꼽힌다. 

특히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은 단지 바로 앞에 메인대로가 위치하고 있으며 2023년 개통 예정인 검단~경명로간 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의 접근이 수월한 것은 물론, 원당-태리간 광역도로까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완공 시 방화대교까지 차로 약 10분 정도로 접근이 가능해 ‘서울이 빠른 첫 자리’의 교통 호재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은 대지면적 4만1342㎡의 지하 2층~지상25층, 10개동 745가구의 대단지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 조성, 스마트 시스템 등 쾌적한 주거 환경까지 꼼꼼히 신경 써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4Bay 혁신 설계와 더불어 확장형 주방, 다목적실, 가변형 벽체 등으로 더욱 활용도 높은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단지에 적용되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은 삶의 질을 더욱 높인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 빗물 재활용 시스템, 전기차 충전 설비 등 친환경 그린시스템과 IOT, 스마트 주차유도, 조명제어와 난방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스마트시스템이 조성되었으며 층간 소음 우려를 덜 수 있도록 층간 소음 방지재, 전열교환 환기 유니트, 지하주차장 자동 환기 시스템 등을 갖췄다.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은 건강과 휴식,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GX룸과 휘트니스, 북카페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독서실, 키즈클럽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전 연령대 모두 활용도 높은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단지의 필수 조건인 원스톱 생활 인프라와 학세권과 숲세권 입지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가까이 초•중•고교와 영어마을 등의 명품 교육 환경이 조성되며 계양천, 산책로, 근린공원(예정) 등 단지 인근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잇따른 검단신도시 호재로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 왔던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사이버 모델하우스가 드디어 오픈했다”며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 꼼꼼히 내부를 둘러보실 수 있으며, 3월 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 일정을 시작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