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3:22
경제

해커스금융, 은행FP(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 위한 하프모의고사 무료 배포

기사입력 2020.01.23 13: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가공인자격증인 자산관리사(은행FP) 자격증은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시중 은행 취업 시 우대해준다. 또한, 취득 시 AFPK 모듈2 과목인 세금설계, 투자설계, 보험설계 과목 교육이 면제되고 학점은행제에서 최대 20학점이 인정되는 등 타 자격증과의 연계 및 대학교 졸업 등에도 큰 메리트가 있다. 

이 가운데 제49회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 일정이 4월 11일(토)로 공지되면서 해커스금융은 '합격보장반'과 '은행FP 수강료 0원반'으로 단기간 자격증 취득을 돕는다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금융은 수강생들의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 합격을 위해 하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하프 모의고사는 전문 연구진이 제작한 모의고사로, 은행FP 1부, 2부 총 100문제와 상세한 해설이 수록되어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을 더욱 철저히 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자산관리사(은행FP) 인강은 스타교수진이 함께한다. 1부는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백영 교수가 진행하고, 2부는 민영기 교수가 맡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 비법을 전한다. 참고로, 백영 교수는 해커스금융 은행FP 4월/7월 환급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수강생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수험생들은 이러한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공부하며 생긴 질문 사항은 1:1 질문하기를 통해 24시간 이내에 교수님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강의에 활용되는 해커스 은행FP 문제집은 최신 기출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된 베스트셀러 문제집이다. 체계적인 구성을 갖추고 있어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 실전 준비에 도움이 된다. 또한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적중모의고사(*온라인 모의고사)와 개념 완성자료집(*PDF) 역시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적중모의고사는 과목별/유형별 예상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기초 이론 설명과 상세한 해설이 적혀있어 꼼꼼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개념 완성자료집은 하루 10분으로 개념 정리를 마무리할 수 있어 수험생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합격보장반의 경우 간단한 퀴즈를 통한 수강료 2만 원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자산관리사(은행FP) 수험생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준다. 참고로, 2020년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일정은 4월 11일(토), 7월 18일(토), 11월 7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자산관리사(은행FP) 자격증을 비롯해 FAT 자격시험,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무역영어 1급/2급, 투자자산운용사, 국제무역사 1급/2급,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등의 금융 시험을 위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