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9 11:04 / 기사수정 2010.04.29 11:04
- 에스테틱에서만 체험하는 제모,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제모를
[엑스포츠뉴스=조진아 기자] 봄이 온 듯싶더니 계절은 벌써 여름을 예감하고 있다.
여름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로 여러모로 신경을 쓰게 된다. 더구나 올해는 마이크로 미니(Micro-mini)라 불릴 정도의 초미니스커트가 유행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와 있어 노출의 계절을 앞둔 여심은 부담스럽지 않을 수 없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는 여름철 꼴불견에 대해 묻는 질문에 제모를 하지 않은 털털한 짐승녀가 몸매관리를 하지 않은 뚱뚱한 여자보다 더 꼴불견이란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나 몸매관리만큼이나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모 관리 또한 여성들의 체크해야 하는 항목임을 짐작하게 했다.
.jpg)
에스테틱에서만 체험하는 제모, 집에서도 손쉽게
옷이 짧아지면서 겨울 내내 숨겨뒀던 애물단지 같던 털들을 이제는 정리해야 할 때다. 매일 면도를 통해 제모를 하는 부지런한 습관이 없다면 사실 매일 제모를 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고 병원에 가서 시술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워 최근에는 최소의 시간과 비용으로 관리 가능한 '셀프 제모'로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잘나가는 여자들의 쇼핑몰이란 별칭을 얻으며 김원희 화장품의 공식 쇼핑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잘나가(www.jalnanshop.co.kr) 또한 여성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추어 최근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제모제품을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왁스어웨이 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셀프 제모 제품인 왁스어웨이는 이미 해외에서 20년 전 런칭된 제품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베스트 셀러로 정평이 나 있지만 국내에는 잘나가 쇼핑몰(www.jalnanshop.co.kr)이 유일한 공식 판매처이다.
왁스어웨이 살롱 왁스는 에센셜 오일과 혼합되어 만들어진 왁싱 제품으로 피부의 각질제거와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왁스 코튼 없이 제보할 부위에 펴 바르고 손쉽게 띠어내는 제품이다.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 얼굴 (눈썹과 인중),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등의 굵고 짧은 털에 사용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