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양한 SNS 채널 중 가장 핫 한 SNS는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타 SNS와 다르게 이미지 업로드 방식이 편하고 해시태그를 통해 불특정한 다수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을 넘어서 소비의 판단 기준이 되는 매개체로도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같은 장점 때문에 인스타그램은 마케팅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할 때 타켓층과 컨셉을 설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초반에 일정 수준의 팔로워와 좋아요를 확보하여 시각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기업이나 개인이 명확한 타켓층을 선정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기엔 한계가 있어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 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서비스는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는 서비스인만큼 서비스 후에도 유지되며, 한국인 타겟으로 하는 기업들에게 자연스러운 팔로워 늘리기가 가능하여 주목도가 늘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 서비스는 한국인만으로 빠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라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