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06
사회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튀김족발-주꾸미볶음-고등어 국수

기사입력 2020.02.17 17:17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2월 17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아는 만큼 위기 탈출’에서는 매일 쓰는 생활용품이 세균 덩어리?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논현로 바디스마일을 방문한다.

‘전설의 맛’에서는 36년 전통 자연 담은 산채정식 & 43년 전통 바삭해서 더 맛있는 튀김족발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는 수정식당과 홍능족발을 방문한다. 

‘36년 전통 자연 담은 산채정식’ 수정식당은 충남 공주시 계룡면 갑사로에, ‘43년 전통 바삭해서 더 맛있는 튀김족발’ 홍능족발은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에 위치해 있다.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완벽한 만남 차돌 주꾸미볶음 & 맛의 신세계 고등어 국수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오감쭈꾸미와 동아식당이다.

‘완벽한 만남 차돌 주꾸미볶음’ 오감쭈꾸미는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에, ‘맛의 신세계 고등어 국수’ 동아식당은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에 위치해 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가수 성진우의 고향 부산광역시 편’에서는 부산 맛집들과 명소들을 소개한다.

이번 편에는 아홉산숲, 장림포구 (부네치아), 해운대 유람선,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대항낚시, 시엘로 등에 방문한다.

‘이것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에서는 자급자족 부부의 산골 일기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서는 청도산골집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