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33
경제

'코트 무신사 빅세일' 랜덤 쿠폰 퀴즈 …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18 11:05 / 기사수정 2019.11.18 13:10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코트 무신사 빅세일' 무신사 퀴즈가 18일 출제됐다.

18일 출제된 '코트 무신사 빅세일' 퀴즈 문제는 "아우터 페스티벌 '싱글코트' 카테고리에서 첫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이다.

이번 '코트 무신사 빅세일'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인사일런스'이며,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두 번째 '코트 무신사 빅세일' 문제는 "아우터 페스티벌 '더플코트' 카테고리에서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이며, 정답은 '드로우핏'이다.

세 번째 문제는 "무신사 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 11월 혜택은 총 몇가지일까요?"이며, 정답은 '5'이다.

네 번째 문제는 "무신사 스토어 신규 가입 시 바로 지급 되는 쿠폰의 할인율은?"이며, 정답은 '15'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아우터 페스티벌 '기타 코트' 카테고리에서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명은 '오버사이즈 OOO 코트'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숄카라'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무신사 회원만의 강력한 혜택 중 '04 매년 생일 OO% 축하 쿠폰' 이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10'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코트 무신사 빅세일' 검색을 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코트 무신사 빅세일' 퀴즈에서는 선착순 8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줄 코트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한다. 18일에는 커버낫(COVERNAT), 드로우핏(DRAWFIT), 인사일런스(IN SILENCE),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등 인기 코트를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코트 하루특가도 함께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