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괴수 8호 THE GAME'이 0.5주년 이벤트를 펼친다.
16일 아카츠키 게임즈는 '괴수 8호 THE GAME’이 대형 캠페인 'Dive to NEXT DIMENSION, 괴수 8호 THE GAME 0.5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제2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0.5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제2탄은 정식 서비스 반 주년을 기념한 대형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의 캠페인 보상을 제공한다. 로그인하는 이용자는 '픽업 뽑기 티켓' 최대 10장, 차원 크리스탈 100개, 스태미너 회복제 4개를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5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가 신규 뽑기에 출현한다. 해당 픽업 뽑기 이벤트 기간에는 '★5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의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병행세계 ‘두바이’에 발을 들인 괴수 8호는 그곳에 소용돌이치던 미지의 힘을 흡수하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각성하게 된다. 전신을 감싼 작열의 열기는 혹한에 잠식된 세계 속에서도 완전히 꺼지지 않았으며, 그 불씨가 새로운 형태로 타오르기 시작한 존재가 바로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0.5주년을 기념해 속성별 유상 한정 '★5 확정 뽑기 2탄'도 개최된다. 이용자는 '아시로 미나', '시노노메 린', '나루미 겐', '이치카와 레노', '체스터 록번' 등 '사격 속성' 캐릭터를 반드시 1명 이상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1회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경우 해당 뽑기는 비공개 처리된다.
대형 캠페인 로그인 보너스 제2탄과 관련된 이벤트 상세 정보·게임 관련 내용은 게임 내 공지 사항과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괴수 8호 THE GAME'은 아카츠키 게임즈, 토호, 프로덕션 I.G.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으로, 거대한 괴수에 역전의 한 방을 날리는 자이언트 킬링 RPG다.
사진 = 아카츠키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