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22:07
연예

'박민♥' 오나미, 한강뷰 펜트하우스 공개…"테라스 有, 집 하나 더 있는듯" (원펀맨)

기사입력 2026.02.12 18:20

김지영 기자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오나미가 거주 중인 펜트하우스를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윤형빈의 원펀맨'에는 '감히 우리 나미를 데려가?! 난 이 결혼 찬성일세(?) | 역대급 썰들이 끊이질 않는 오나미♥박민 부부와의 상견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오나미의 집을 찾은 윤형빈은 엘리베이터를 타며 "펜트하우스네. 우리 나미 처제 성공했네"라며 감탄을 드러냈다.

이어 집에 들어선 윤형빈은 "뷰가 왜 이렇게 좋아. 한강뷰네"라고 연신 놀라워했고, 오나미는 "(반대로 보면) 안양천도 보인다"며 자랑했다.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이어진 방 구경에서 윤형빈은 "침대가 넓다"고 칭찬했다. 제작진이 "두 분이 같이 주무시냐"고 묻자, 윤형빈은 "우리 집을 봐서 그래라. 우리는 방을 따로 쓴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옷장에 걸린 축구 유니폼을 본 오나미는 "이렇게 걸어놓는 게 너무 좋더라"고 말했고, 윤형빈은 "이 많은 자리 중에 남편 옷은 없고 다 자기 것 아니냐"고 농담했다. 이에 오나미는 "남편은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닌다"며 웃으며 해명했다.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이후 오나미는 "저희 집 테라스가 진짜 좋다"며 야외 테라스를 공개했다. 오나미는 "집이 하나 더 있는 것 같다"며 넓은 테라스를 소개했고, 이를 본 윤형빈은 "대박이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또한 오나미는 "날이 좋을 때 오셨으면 더 좋았을 텐데, 날 좋으면 바비큐도 해드릴 수 있다. 다시 오세요"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집들이를 마친 윤형빈이 결혼한 지 얼마나 됐는지 묻자 오나미는 "햇수로는 5년 차인데, 실제로는 꽉 채워서 3년 정도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나미는 2022년 두 살 연하의 전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했다.

사진 = 유튜브 '윤형빈의 원펀맨'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