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13:48
연예

슈, ♥임효성과 별거 후 근황…"정신 못 차렸다고 하지 마라" (인간 That’s 슈)

기사입력 2026.02.02 08:10

이승민 기자
슈 개인 계정
슈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코인 노래방에서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웃음을 안겼다. 

30일 슈의 개인 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에는 "코인노래방에서 S.E.S. 노래 불렀더니 벌어진 일..?! | 슈의 생애 첫 코노 정복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슈는 코인 노래방을 처음 이용한 소감을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진짜 괜찮은 것 같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솔직히 노래를 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노래를 부르고 몸을 흔들고 울어야만 스트레스가 풀리는 날들이 있었다. 앞으로 종종 이용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슈는 마이크를 잡고 본격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다. 제작진이 "이 정도로 방방 뛰실 줄 몰랐다"고 놀라움을 전하자, 슈는 "댓글로 또 정신 못 차렸다고 하지 말라. 저 원래 이렇다"며 솔직한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속 슈는 신나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코인 노래방을 완전히 장악, 일상 속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슈는 2010년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한때 도박 논란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지만,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사업가로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인터뷰에서는 임효성과 별거 중임을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남편이 저를 차단했다. 집안일로 이야기를 하다가 싸웠다"고 밝히며 현실적인 고민도 공유했다.


사진 =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