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11월 말부터 자사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며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상점'이 열린다. 이벤트 기간 매일 상점에 접속하면 태생 3~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탈을 사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12월 7일까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 점수를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물 교환 티켓'을 하루 최대 10회까지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티켓은 주차별 특별 선물로 교환하거나, '블랙 프라이데이 선물 교환소'에서 '데빌몬',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 '연성석' 등 다양한 재화로 바꿀 수 있다. 모든 선물을 교환하면 추가로 룬, 마나석 등 보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