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52
연예

'프라다쇼 모델' 김원중, 김나영과 '남매 케미'→감다살 유망주 (옷장전쟁2)

기사입력 2025.11.06 09:39 / 기사수정 2025.11.06 09:39

문채영 기자
'옷장전쟁2' MC 김나영, 김원중. 사진=넷플릭스
'옷장전쟁2' MC 김나영, 김원중. 사진=넷플릭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원중이 ‘옷장전쟁’ 시즌2의 MC로 활약했다.

지난 20일부터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예능 '옷장전쟁' 시즌2(이하 '옷장전쟁2')에서 김원중이 모델다운 패션 감각과, 김나영 못지 않은 예능 감각을 선보였다.

실제 소장 아이템을 필살기로 사용해 스타일링 대결에 나설 정도로 과몰입된 김원중과 김나영, 일명 '패션 김남매 케미'는 이번 예능의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김원중은 '옷장전쟁2'에서 의뢰인의 인스타그램을 샅샅이 뒤져 직접 스타일링 PPT까지 제작할 정도로 스타일링 대결에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 그는 예능과 다큐를 오가며 대결 결과와 의뢰인의 만족도에 일희일비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옷장전쟁2' MC 김원중. 사진=넷플릭스
'옷장전쟁2' MC 김원중. 사진=넷플릭스


또 본인을 프로 방송인인 김나영에게 감히 출사표를 던진 내향인 '새내기 MC'로 포지셔닝하면서도, 적재적소에 센스있는 멘트와 승부욕 기관차 다운 면모를 보이는 등 예능 유망주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원중은 아시아 모델 최초로 프라다 쇼에 입성할 만큼 글로벌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톱모델이자 패셔니스타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 마지막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하비비 캐릭터를 맡아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옷장전쟁2'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