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23
게임

브이파이브 게임즈, '천년 어게인'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10.22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천년 어게인'이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2일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왕릉 3층'과 서버 간 전투를 지원하는 크로스 던전 '안개왕릉'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고난도 전투 콘텐츠 '통천탑'이 공개됐으며, 강력한 성능을 갖춘 신규 장비 '호국 세트'도 도입됐다.

육성 시스템도 대폭 확장됐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명혼 시스템'과 '장비 도감 시스템'은 새로운 성장 방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급 감정과 옷장 발자취 추가, 강호령 등급 상향(패주령), 보석·투혼·도도·망토·선인 머리의 최대 레벨 확장 등 기존 시스템 전반도 강화됐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주년 무림대회'에서는 실시간 대결을 통해 순위별로 전용 트로피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축전과 인증, "GM을 찾아라!" 이벤트, 개선 의견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할인 패키지, 한정 의상 세트, 기간 한정 보상이 제공돼 접속만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년의 발자취와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하는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된다.


브이파이브 게임즈 관계자는 "'천년 어게인'의 1주년은 협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새로운 즐길 거리를 동시에 강화하고,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천년 어게인'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년 어게인'은 무협 세계관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던전, PvP, 대규모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장대한 세계관, 다채로운 무공 액션, 방대한 육성 시스템을 강점으로 하며,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브이파이브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