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56
연예

한가인, ♥연정훈보다 '로맨티스트 형부' 공개…"나보다 좋은 프로포즈" (자유부인)

기사입력 2025.10.09 19:19 / 기사수정 2025.10.09 19:19

문채영 기자
형부를 공개한 한가인. 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형부를 공개한 한가인. 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한가인이 형부를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연정훈보다 한수위라는 역대급 스윗한 한가인 형부 최초공개 (밭일 후 새참, 한가인 언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가인은 "저희 언니의 남편과 시아버지다"라며 가족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언니의 시아버지를 보며 "조카 돌 때 뵀나? 한 2~3번 아버님 뵀었다. 그때 맨날 예쁜 사돈이라고 (하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늘은 아버님께서 농사를 지으시는데, 일하는 것 좀 배우고 구경도 좀 하고 저도 이렇게 시골 오는 거 좋아해서 김포에 와 봤다"라며 계획을 공개했다. 

형부의 프러포즈를 설명하는 한가인. 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형부의 프러포즈를 설명하는 한가인. 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한가인은 "우리 형부 프로포즈 썰도 웃기다"라며 "기억하시려나 모르겠는데 옛날에 '선영아 사랑해'라는 광고가 유행이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를 가는데 동네 전봇대마다 '효주야 사랑해'라고 붙어있었다. 저분이 로맨티스트다"라고 알렸다.

이에 한가인의 형부는 "장모님이 창피해서 아침에 보자마자 다 떼셨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한가인에게 "본인이 받은 프러포즈랑 언니가 받은 것 중에 어느 프러포즈가 더 낫냐?"라고 물었다. 한가인은 "형부 프러포즈가 더 좋다. 낭만이 있다"라고 고민 없이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