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24
연예

'1240만 구독자' 쯔양, '전남친 폭로' 후 5년만 복귀에 "주로 방구석에만 있어" (어튈라)

기사입력 2025.08.28 11:18 / 기사수정 2025.08.28 11:18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5년 만에 예능 복귀에 도전한다.

오는 9월 21일 처음 방송되는 ENA, NXT, 코미디TV 공동 제작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최고의 맛집 사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신뢰도 100% 진짜 맛집을 찾아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예능으로, 예측불허 맛집 투어를 함께할 멤버들로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어튈라' 측이 조나단, 김대호, 안재현에 이어 쯔양의 사전 미팅 현장을 담은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쯔양은 제작진과의 첫 만남부터 자신을 기다리는 휘황찬란한 빵 한 상 차림에 시선을 고정하며 먹방계 탑티어 다운 클래스를 뽐낸다.



이와 함께 쯔양은 먹방 크리에이터계를 넘어 예능계에 비범한(?) 출사표를 던져 기대를 모은다. 쯔양은 시작부터 무려 29명의 인원이 함께 동고동락해야 한다는 놀라운 사실에 입을 떡 벌려 웃음을 자아낸다. 

혼밥 맛집 탐방이 일상인 쯔양에게 29명과의 동행은 가히 초대형 프로젝트. 쯔양은 "주로 방구석에만 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을) 만날 일이 없다”라며 돌연 집순이 고백에 나서면서도, "너무 재밌겠다"면서 예능 새내기답게 설렘을 드러낸다.

곧이어 쯔양이 폭탄선언을 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수줍게 "목표가 생겼다. 스태프 스물 아홉 분 모두와 친해지기"라며 전격 '예능 인싸 프로젝트'를 선언하는 것. 

이에 제작진이 곧바로 "버스 안에서 마이크를 잡는 거 아니냐"라고 묻자, 쯔양은 "마이크는 마지막 회 때 잡겠다"라며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발휘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과연 먹방 크리에이터계의 탑티어에서 예능 새내기로 변신한 '29년 차 집순이' 쯔양의 5년 만의 예능 복귀는 어떨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즉흥 먹방 투어 속 김대호-안재현-쯔양-조나단의 예측불가 시너지가 어떻게 펼쳐질지, 다가올 본방송에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9월 21일 오후 7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사진=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