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7:42
연예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vs손석구, 깊어진 부부 싸움 "얘기 그만해"

기사입력 2025.05.11 23:19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천국보다 아름다운' 손석구와 김혜자가 부부 싸움을 했다.

1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8회에서는 고낙준(손석구 분)과 이해숙(김혜자)이 다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낙준은 솜이(한지민)와 함께 귀가했고, 이해숙은 집 앞에 서 있었다. 이해숙은 "같이 오네? 배고프지? 저녁은?"이라며 물었고, 고낙준은 "먹었어"라며 밝혔다.



이해숙은 "어머니랑? 아니, 어머니 하고 식사도 하고 그러면 좋으니까"라며 눈치를 살폈고, 고낙준은 "그런 뜻으로 물어본 거 아니잖아"라며 탄식했다. 앞서 고낙준과 이해숙은 고부 갈등 문제로 다툰 바 있다.

이해숙은 "아직도 화났어? 언제까지 그럴 건데. 알았어. 내가 음식 준비해서 어머니 오시라고 할 테니까"라며 화해하려 했고, 고낙준은 "안 그래도 돼. 앞으로도 엄마한테 잘하라고도 안 할 거고 엄마 집에 같이 가자고도 안 할 테니까 이제 좀 이 얘기는 그만하자"라며 쏘아붙였다.

이해숙 역시 "왜? 어머님이 그러라셔?"라며 다그쳤고, 고낙준은 "당신이 원하는 게 그거 아니야?"라며 화를 냈다. 이해숙은 "그래. 고마워. 시어머니 불편하다고 한마디 했다고 아예 시어머니랑 영영 안 보고 살게 해주니 너무 고맙네"라며 발끈했고, 고낙준은 "그럼 내가 뭘 어떻게 했어야 되는 건데"라며 소리쳤다. 이해숙은 "잘했어. 잘했다고. 당신 말대로 그만 얘기해. 됐어"라며 체념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