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03
연예

'데뷔' 더윈드, 7인 완전체 비주얼 첫 공개 '새싹돌 출격 준비'

기사입력 2023.03.24 09:3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청량한 완전체 비주얼을 선보였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단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더윈드(The Wind)의 완전체 비주얼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더윈드(The Wind) 일곱 멤버는 교복을 입고 하늘을 바라보며 미소를 머금은 채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청춘 영화의 스틸을 보는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더윈드(The Wind)만의 산뜻함이 보는 이들에게 절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7인 7색 비주얼 합 또한 눈길을 끈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첫 번째 아티스트로 올 봄 7인조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의 론칭을 알렸다. 이어 일곱 멤버의 프로필 이미지 개인컷과 완전체 사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더윈드(The Wind)는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가 5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번째 아티스트로, 비주얼과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매력·인성을 모두 갖춘 일곱 소년들로 구성돼 있다. 모든 계절에 다양한 형태로서 힐링을 전해주는 한 줄기 바람처럼, 더윈드(The Wind) 또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K-POP 팬들에게 불어올 예정이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