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골든차일드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리패키지에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의 11곡을 포함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와 새 수록곡 '오아시스'가 실렸다. 다채로운 장르의 13곡은 골든차일드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시켜줄 전망.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뉴잭 스윙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나를 믿고 따라와'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인 '따라'로 풀어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다.
골든차일드는 앞서 '워너비', '위드아웃 유' 등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 BLSSD와 다시 만났다. 앞서 함께 했던 곡들이 골든차일드의 성장과 새로운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 만큼 골든차일드와 BLSSD의 완벽한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수록곡 '오아시스'는 태그가 프로듀싱팀 AIMING과 협업한 자작곡이다.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된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오아시스로 표현했다.
이장준과 태그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태그는 '오아시스'를 단독 작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 역량을 선보일 예정.
골든차일드의 '따라'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