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4 23:21
연예

'해투3' 장윤정 남편 도경완, 법정 스님이 된 사연은?

기사입력 2015.07.23 09:59 / 기사수정 2015.07.23 10:0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도경완이 장윤정 남편으로 사는 애환을 토로했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인 '부부매점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가 출연해 요절복통 부부동반 모임을 열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도경완은 본의 아니게 무소유를 실천하고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앞서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생활비를 반반씩 각출해 사용한다며, 합리적인 부부 자산관리 시스템을 공개했다. 그러나 도경완은 이에 반기를 들며, 그 동안의 애환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경완은 "생활비를 반반 내는 것에 불만은 전혀 없다. 아내가 카드도 주고, 차도 타라고 차도 해준다. 그런데 살다 보니 내 명의로 된 게 하나도 없더라. 세상 떠날 때 정리할 게 하나도 없다"며 깜짝 울분을 토해냈고, 이어 박명수는 "아나운서 계의 법정스님이네요"며 위로 아닌 위로를 건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장윤정은 "결혼 전에 제 집이라서 집이 제 명의로 되어있었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미안하더라. 그래서 집 명의를 공동으로 바꾸려고 한다"며 도경완의 민원에 즉각 시정조치에 나섰다고 알려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3탄 '부부매점 특집'은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도경완 장윤정 이무송 노사연 ⓒ KBS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