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0 02:23
연예

에스파 윈터, 여유로운 휴양지 일상…옆구리 드러낸 과감 패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4:11 / 기사수정 2026.02.19 14:11

이승민 기자
윈터 개인 계정
윈터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윈터가 휴양지에서 보낸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18일 윈터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윈터는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브라운 톤의 얇은 끈 상의와 스트라이프 팬츠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으며,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단발머리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바다를 바라보거나 방파제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장면은 마치 한 편의 화보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윈터 개인 계정
윈터 개인 계정


또한 야자수가 늘어선 거리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음료를 손에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일상적인 순간까지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에서 휴식과 힐링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에스파는 다음 달 7일과 8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를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며, 4월 4일에는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컨벤션 전시장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윈터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