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5:52
스포츠

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 협력업체 직원 대상 감사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5.12.18 22:04 / 기사수정 2025.12.18 22:04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18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선수촌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 지원에 헌신해 온 협력업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 챔피언하우스에서 김택수 국가대선수촌장과 및 김칠봉 부촌장, 강호석 국가대표지도자협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과 생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해 온 국가대표선수촌(진천, 평창, 태릉) 협력업체 직원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선수촌 운영, 시설 관리, 훈련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기여를 한 협력업체 직원들의 주요업무를 소개한 후 기념품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국가대표선수촌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협력업체 직원 여러분의 모습을 지켜보며, 여러분 또한 또 하나의 국가대표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여러분들의 책임감과 열정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은 선수와 현장을 잇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가오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대회와 2026 아이치·나고야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사진=대한체육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