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0:27
연예

블라세, 日 래퍼와 특별 컬래버…음악+비주얼 시너지

기사입력 2024.05.17 16:16 / 기사수정 2024.05.17 16: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블라세(BLASÉ)가 일본 힙합신에서 핫한 Tade Dust와 협업을 통해 음악적 시너지를 빛냈다. 

블라세는 새 EP ‘Debugging(디버깅)’의 발매에 앞서 수록곡 ‘Track Suit (Feat. Tade Dust)’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일본의 래퍼 Tade Dust는 피처링 참여와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세련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폐공장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세트는 두 아티스트의 아우라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두 사람의 협업은 Tade Dust의 러브콜로 시작됐다. 힙합이란 공통 분모와 함께 블라세의 일본 공연 이후 한층 가까워지며 곡 발매까지 이어졌다. Tade Dust는 굵은 목소리와 독보적인 톤이 인상적인 래퍼. 이번 곡에서는 일본어와 한국어가 교차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Track Suit’는 그라임 사운드와 개러지 사운드를 섞은 신선한 비트와 강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블라세와 이영지가 함께한 ‘Drop It’을 비롯해 쿠기, 노윤하, 릴러말즈 등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CODEC이 곡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가 신선한 느낌의 비주얼과 음악으로 펼쳐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블라세의 새로운 변신으로 상징될 EP ‘디버깅’은 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앳에어리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