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4:24
연예

"날 봐달라구요"…QWER의 솔직한 고백, 두근두근 '고민중독'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4.01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우연을 넘어 운명을 이룬 거대한 날갯짓을 시작, 행운의 '마니또'를 완성했다. 

QWER(쵸단·마젠타·히나·시연) 1집 미니 앨범 '마니또(MANITO)'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싱글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 이후 약 6개월만의 신보다. QWER이 서로의 마니또가 되어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여정을 그린다.



타이틀곡 '고민중독'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드럼과 베이스, 기타 리프에 서정적인 멜로디로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곡. 

멤버 마젠타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동경하는 상대와 가까워지기 위해 고민하는 화자의 마음을 표현, QWER만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거울 앞에서 새벽까지 연습한 인사가 / 손을 들고 웃는 얼굴을 하고서 고개를 숙였다" 

"아, 아, 아직도 준비가 안됐나 봐요 / 소용돌이쳐 어지럽다구" 

"쏟아지는 맘을 멈출 수가 없을까? / 너의 작은 인사 한마디에 요란해져서 / 네 맘의 비밀번호 눌러 열고 싶지만 / 너를 고민고민해도 좋은 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데 / 속이 왈칵 뒤집히고 / 이쯤 왔으면 눈치 챙겨야지 / 날 봐달라구요"

"좋아한다 너를 좋아한다 좋아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QWER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동경하는 이를 향한 마음, 친구들과의 우정, 밴드부 활동, 방과 후 학교 등 친숙한 주제들이 '고민중독'과 어우러져 개성 넘치게 표현돼 친근감을 더했다. 

데뷔곡 '디스코드(Discord)'의 정주행 성공에 힘입어 QWER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상황. 각기 다른 출신의 배경을 가진 네 명이 모여 단단한 합을 이루며 QWER만의 운명의 서사를 써내려가는 지금, 또 하나의 '기적'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QWER 첫 번째 미니 앨범 '마니또'는 오늘(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