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9:48
연예

김보라♥조바른 감독, 3년 비밀 열애+6월 결혼…'괴기맨숀' 인연 [종합]

기사입력 2024.03.05 13: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김보라가 조바른 감독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김보라 소속사 눈컴퍼니 관계자는 5일 엑스포츠뉴스에 "김보라가 조바른 감독과 6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후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김보라와 예비 신랑인 조바른 감독이 3년의 만남 끝에 백년가약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음을 전했다. 

김보라는 조바른 감독이 연출한 '괴기맨숀'(2021)로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보라는 1995년 생으로 1989년 생인 조바른 감독과 6살 차이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과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새로운 여정의 출발선에 선 김보라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릴 '배우' 김보라에게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보라는 2005년 KBS 2TV 드라마 '웨딩'으로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해 '소문난 칠공주', '정글피쉬2', '로열 패밀리', '내 딸 서영이' 등에 출연했다. 

이후 JTBC 'SKY 캐슬'에서 김혜나 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모래에도 꽃이 핀다', '옥수역 귀신' 등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바른 감독은 '갱', '진동', '불어라 검풍아', '괴기맨숀' 등을 연출했으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단편 작품상을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