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4 08:05
연예

130kg→71kg 감량에도 외모 강박…"긁지 않은 복권? 나는 꽝" (맥미남)

기사입력 2024.02.13 12:50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맥미남’에 최초로 심리치료가 시급한 ‘방구석 내남자’가 등장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4회에는 체중 130kg에서 60kg가량 감량에 성공해 현재 71.6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지만 외모강박에 시달리는 ‘방구석 내 남자’가 등장한다.

‘방구석 내 남자’ 매일 몸무게를 재며 “뒷목에 살이 쪘다”, “손가락에 있는 거 살이 아닐까?”, “목이 두꺼워 졌다”라고 말하는 몸무게 강박과 혼자 외출을 할 수 없는 외모강박에 시달리고 있다.



그는 “긁지 않은 복권이라는 말이 있는데 저는 긁었는데 꽝이었어요”라며 지독한 자기혐오를 드러낸다고. 급기야 ‘맥미남’ 최초로 솔루션 진행 포기 선언을 하기에 이르러 그가 무사히 심리치료를 마치고 스튜디오에 등장할 수 있을지 3MC 김종국, 솔라, 기우쌤의 걱정을 자아낸다.

특히 ‘방구석 내남자’가 동생과 함께 간 헤어샵에서 “짧지 않게 다듬어주세요”라고 하자 기우쌤은 헤어샵 단골 멘트인 “다듬어주세요”가 가장 어려운 주문이라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김종국은 “이럴 경우 실패해도 뭐라고 말 못한다”라며 공감을 표시하고, 기우쌤은 구체적인 주문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그런가하면 극심한 강박으로 솔루션 중도 포기를 선언했던 내 남자가 스튜디오에 등장했을지 관심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솔라가 “소름이 돋아”라고 외쳤다는 후문.

이에 대해 ‘맥미남’ 제작진은 “이번 회차는 ‘맥미남’ 최초로 솔루션 중도 포기선언에 이어 심리치료가 외모변화보다 중요했던 스토리가 등장한다”라며 “방구석 내남자가 과거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세상과 마주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the Life 채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